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병원의료장비

최신 (나선형) CT

◈ 특 징
본 장비는 기존의 CT와는 차별되는 최첨단 (나선형) 촬영기술을 적용한 전산화 단층촬영장치로서, 신체의 모든 부위를 1mm 단위로 연속 촬영이 가능하여 더욱 자세하고 정밀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 검 사 종 류
☞ 뇌경색, 뇌출혈, 동정맥 기형
☞ 폐암, 대동맥, 혈관성 질환
☞ 척추암, 척추분리증 질환
☞ 자궁암, 난소암, 방광암, 직장암 질환
☞ 추간판 탈출증, 지방종 질환
☞ 간암, 담도계, 췌장, 비장, 위장관 질환

최첨단 M.R.I 장비

최첨단 기종인 지멘스사의 M.R.I (자기공명영상)

INNOVISION SH 도입

광혜병원의 최고급형 DR X-ray 장비인 INNOVISION SH는 삼성전자가 세계 최고의 LCD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Flat-Panel Detector(FPD)를 채용한 디지털 X-선 촬영장비로, 업계 최고 수준의 감도와 최저 수준의 노이즈 레벨을 구현하여 해상도 역시 초정밀 급으로 뛰어난 영상을 제공합니다. 특히 143 micron, 940만 이상(3072*3072)의 화소로 구성된 고해상도의 고화질 평판 형 검출기가 17”*17” 크기로 붙임 없이 한 판(1 Piece)으로 구성되어 있어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각종 촬영이 용이합니다.

종래의 Film Scanner 또는 CR의 Imaging Plate(I.P.)등의 중간매체를 거치지 않고 검출기에서 직접 디지털화해서 모니터로 영상을 받아 진단하는 장비로, 영상의 질이 종래 방식보다 훨씬 뛰어나고, 촬영 후 즉시 PACS로 전송할 수 있으며 동선이 짧아 많은 환자의 진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세트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촬영 후 바로Operator Console에 디스플레이 되므로 재촬영 여부를 즉시 판단할 수 있어서 환자 대기가 필요 없습니다. Frame Memory가 가능해서 IP나Film 소모가 필요 없고, 따로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으며, Real time으로 Multi 디스플레이가 가능해서 응급 환자에 대한 신속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본원은 새로 도입한 최신형 프리미엄 급 DR 장비인 INNOVISION SH를 활용하여 여러분께 보다 정확한 진단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전화: 직통 051) 504-2117, 원내 051) 503-2111 교환)2117

최신 골밀도측정기

★ Explorer 기종 국내 최초 도입 ★

심장.복부초음파기

본 병원에서는 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미국 Acuson사의 최신장비 Sequoia 512를 도입하여 환자 여러분들의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사선과/순환기 내과에서 사용하고 초음파 장비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미국 ACUSON사의 최고 초음파 장비인 Sequoia 512라는 모델입니다. 서울 대학교 병원, 세브란스 병원, 고려대학교 병원, 부산대학병원,백병원 등 국내 유수의 대학 병원 방사선과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인체 내 장기 질병에 대한 진단에 있어 가장 우수한 초음파 장비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원에서도 Sequoia 512중에서도 가장 최신 모델인 SignatureII를 도입하여 가동 중에 있습니다.
1